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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페이지 (On-page SEO)

온페이지 SEO는 자사 웹사이트에서의 최적화 작업을 의미합니다. 온페이지 SEO의 목표는 양질의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발행하는 것(콘텐츠 SEO)과 해당 콘텐츠를 검색엔진에게 잘 전달하는 것(테크니컬 SEO)입니다.

온서프 (On-SERP SEO)

온서프 SEO란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의 최적화 작업을 의미합니다. 온서프 SEO의 목적은 자사 웹사이트의 콘텐츠가 경쟁 콘텐츠 대비 차별화된 방식으로 노출되어 더 많은 클릭을 얻는 것입니다.

오프페이지 (Off-Page SEO)

오프페이지 SEO란 외부 웹사이트에서 이루어지는 최적화 작업을 의미합니다. 오프페이지 SEO의 목적은 자사 웹사이트와 관련이 높은 외부 웹사이트로부터 최대한 많은 양질의 백링크를 얻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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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O(검색엔진최적화)?

SEO는 ‘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약자로 네이버,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에서 고객사의 사업 정보가 상위에 노출되도록 하는 마케팅 전략을 의미합니다. 기존의 단순유도 광고가 아닌 최종적으로 자연 검색 결과를 통해 트래픽의 양과 질을 극대화하는 작업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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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옵션

우리는 자동적으로 광고를 보게 되면 거부감이 듭니다. 따라서 아무리 돈을 많이 써서 상단에 내 페이지를 띄어도 고객은 광고로 생각하고 해당 콘텐츠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는 더 넓은 영역을 커버할 뿐만이 아니라, 정보탐색 관여도가 높은 소비자에게는 더욱 연관성이 높고 신뢰가 가는 검색 결과로 보이기 때문에 궁극적으로 검색 광고에 비해 더 많은 양의 클릭을 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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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O 마케팅 효과

네이버, 구글 같은 사용자가 많은 검색엔진에 내 콘텐츠가 상위에 뜬다는 것은 엄청난 트래픽을 가져오게 됩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비즈니스 유형이 어떤 것이든 SEO는 현재 가장 중요한 마케팅 방법론이 되었습니다. 
운영하시는 사업장의 순수 트래픽, 유입량을 늘려 매우 긍정적인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수 있습니다.

GA (Google Analytics)

구글 애널리틱스는 웹사이트 방문자의 데이터를 수집 분석함으로써 온라인 비지니스의 성과를 측정하고 개선하는 정교한 웹로그분석툴 광고방법 입니다.

기존의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연령대와 성별, 거주지역
데스크탑과 모바일중 기기의 유입비중
방문이 주로 일어나는 시간대 혹은 요일은
어떤 랜딩페이지에서 리드가 가장 많이 생성되는지 등  

자사의 웹사이트를 방문한적인 있거나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사용자에게 다시한번 광고하는 리마케팅 방식.
오픈마켓, 프랜차이즈, 병의원, 부동산, 학원, 외식업, 유통, 제조업 등 거의 모든 분야의 빅데이터를 기반, 현재가장 주목받는 디지털마케팅 방법입니다.
활용매체 - GDN, Google Ads  

GDN (Google Display Network) 

 
구글과 제휴되어 있는 대형 언론사 사이트에서부터 개인 블로그까지 애드워즈의 타겟팅
기능에 따라 광고를 가장 관련성 있는 곳에 가장 관련성 있는 유저에게 보여집니다.
제휴가 되어 있는 5만개여개의 사이트에내 배너가 노출되는 형식이며
GDN은 구글 애드워즈의 광고중
배너광고 상품을 의미합니다.


Google, Naver, Daum, etc.

Interstitial ad

 
인터스티셜광고는
여러 레벨로 나누어진 게임에서 가장 큰 효과를 발휘합니다. 사용자가 다음 레벨로 넘어갈 때 자연스러운 휴식 시간이 생기기 때문에 인터스티셜광고는 게임 플레이 중 레벨 전환과 같이 자연스럽게 생기는 휴지기를 이용합니다.

광고주에게 인터스티셜은 더욱 큰 풀 스크린 경험을 제공하는 수단이고 애니메이션과 인터랙티브 리치 미디어 컨텐츠를 사용하면 시각적으로 더욱 강력한 광고가 됩니다.
이러한 특징으로 인해 일반적으로 노출수, 전환율 및 상기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줍니다.


‌Mobile Ga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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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Banner

모바일배너 광고는 말 그대로 모바일을 통해 접하는
어플을 이용할 때마다 광고가 노출되도록 만드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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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보통 이용량이 많은 어플을 통해서 광고를
노출시키기에 광고 노출량이 높아지고
그만큼 광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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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출방식

모바일배너 제작에 따라서 눈길을 사로잡고
어떤 어플을 통해서 광고를 노출시키냐에  따라서
노출량이 많이 차이가 납니다.

Viral Marketing

바이럴 마케팅은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게 하여상품에 대한 긍정적인 입소문을 내게
하는 마케팅기법이다.
일명 구전 마케팅, 버즈 마케팅, 입소문 마케팅이라고도 합니다.

블로그나 카페, SNS에 포스팅되는 이용 후기와 같은 글을 통해,
마케팅을 하기에
전문 광고 사이트나, 배너를 통한 광고가 아니여서
소비자들에게 더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고 이로인해
광고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상승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Blog     Cafe      Post

SNS Marketing

sns마케팅은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가 가능하며, 소비자가 필요한 상황(에
유용한 정보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사람과 제품, 브랜드를 연결하고
관계를 형성해 커뮤니티를 수립할 수 있는 마케팅기법입니다.

스마트폰의 보편화에 따라,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상으로 사람들과
소통하며 지낼 수 있게 하는 SNS은 사람들의 생활방식 한 모습으로 이미
자리를 잡았습니다.

한 정보가 클릭 몇 번만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될 수 있는
SNS의 특성은, 많은 자영업자들과 기업들에게 SNS를 매력적인 마케팅
수단으로 여기게 되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또 이를 통해 이익을 창출하고, 성공을 하는 많은 사례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Facebook      Instagram 

 PowerContents

파워컨텐츠는
이용자의 정보 탐색 의도가 깊은 키워드에 대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인 광고주가 블로그, 포스트, 카페 등의 컨텐츠를 이용해
 보다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입니다.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의 ‘파워컨텐츠’ 영역에
제목, 설명 등의 정보와 썸네일 이미지가 함께 노출됩니다.


‌Naver

Smartstore

스마트스토어는
이용자가 특정 상품을 검색할 경우,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의 쇼핑 영역 및 쇼핑검색 결과 페이지에
광고주의 '상품' 단위로 노출할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광고 노출 영역을 네이버 쇼핑으로 확장하고,
구매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여
광고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리워드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Naver


인스트림광고.png

트루뷰 인스트림 광고

인스트림 광고는 유튜브 자체 광고에서 가장 대표적인 광고 유형.
영상 시작 전, 오른쪽 하단에 '광고 건너뛰기'의 스킵 할 수 있는 문구가 확인.
이 광고는 정보 전달력에 유리하며, 사이트 전환 및 구매 유도에 적합한 광고입니다.
또한 영상 옆에 이미지/비디오 컴패니언 배너를 추가하여 영상이 끝나도 지속적으로 광고 노출이 가능함.


범퍼 광고

현재 가장 많은 광고주들이 사용하고 있는 유튜브 광고 상품.
 6초 동안 건너뛸 수 없는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 재생시간이 짧아 거부감이 적고 모바일에서 도달력과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비용 대비 많은 광고 노출량을 확보할 수 있다는 장점.


오버레이 광고

배너형 광고인 오버레이 광고는 유튜브 파트너와 계약된 영상 중간에 배너로 노출되며, 배너 클릭 시 외부 사이트와 연결됩니다.
오버레이 광고는 타켓팅을 통해 다양한 잠재 고객에게 노출 시 적합.

 


아무것도 안하면 달라지는것도 없다.

새벽의시간
오늘 힘들고 내일은 더 힘들겠지만
모레는 아름다울 것입니다
IoE 모든 직원들은 
믿습니다
진심으로